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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사진 2

데스틸락 테이밍 성공 (정확한 공격속도 측정-패치에 따라서 가변가능)

 

 

 

사진만으로는 사실 느낌이 잘 실감이 안나는데

데스틸락은 모든 용암거미류들 중 유일하게 등장 이펙트가 존재한다.

마치 전장의 안개같은 느낌인데

 

지금 현재 내 캐릭터와는 조금 다른 공간에 존재하는 생명체인것 처럼

약간의 아웃포커싱이 가미된

매우 독창적인 이펙트가 적용된 모습으로 그곳에 존재한다.

 

 

이 현장에 도착 해서 데스틸락을 볼 때

실제보다 대단히 멀리있는 대단히 큰 물체를 볼 때와 유사한 시각적 효과가 가미되어 잇다

 

(실제의 거리와 무관한 별도의 거리감각에 대한 시각적 효과가 적용됨)

 

 

 

 

 

 

 

 

 

 

 

물론 일단 테이밍을 시작 하면 그 효과는 사라진다.

 

 

 

 

 

 

 

 

 

 

 

 

 

 

 

 

 

 

 

 

만렙이 이 아가를 꼬시고 싶을 때

 

데스 일격을 대신 맞게 하는 방식으로는 안된다

펫이 이 아가를 죽인다.

 

그리고 과거에는 이 아가를 충격포로 유인해서 주변 엔피씨들에게 데스일격을 쓰도록 유도할 수 잇엇지만

지금은 이 아가가 자기 젠 지역에서 일정거리 이상 멀어지면 자동으로 전투가 취소되도록 되어잇다.

 

(화염발이도 현재 그와 유사)

 

그냥 이 아가는 피를 20% 아래로 만들어서 테이밍을 하는것 만이 유일한 방법이다.

210만  체력이니 어지간해서는 한방에는 죽지 않는다 걱정하지 말것

 

(K 는 당연히 킬로의 약자다 한국어 버젼으로 들어오면 정상적으로 210만 이라고 표기되어 있다.)

 

(물론 여기서 레벨이 더 오르거나 장비가 더 좋아지면 장담할 수 없으니 주의)

 

 

 

 

 

 

 

 

 

 

 

 

 

 

당연지사 단 한방에 첫트에 테이밍 성공

 

 

 

 

 

 

 

 

 

 

(그냥 좀 어이가 없엇던 어떤 작은 문제)

 

 

 

 

 

 

 

 

 

 

 

 

 

 

 

 

 

 

회전 베기 모션 촬영중

(우리 아가 이쁘게 나와야 하는데...)

 

 

 

 

 

 

 

 

 

 

 

예쁜 회전베기 모션 촬영 성공

 

 

 

 

 

 

 

 

 

 

 

 

 

 

 

 

 

 

 

 

 

 

 

전체 타격 시도 횟수의 면에서

옆의 토크보다는 분명히 빠른 공속을 보여 주엇다.

(피에 굶주린 토크)

 

 

그렇지만 실제 공격속도가 0.25인가는 의문

3날카로운 사격 3중첩 상태에서 회전베기는 4회 내지 5회

초당 1회 이상의 회전베기다.

 

여기서 원초적분노 사용시 6~7회의 회전베기가 발생하엿다.

공격속도는 0.61538461 을 기록햇다.

(4 ÷ 6.5 = 0.61538461)

 

물론 아무런 공속 증가가 없는 상태에서의 측정이 더 정확하다고 생각할 수는 잇지만

그 경우 평균 타격횟수의 정확한 측정이 매우 곤란하다.

 

차라리 공격속도를 있는대로 가속시켜 놓고 보다 더 정확한 평균 타격횟수를 본 뒤

(표본 샘플링단계의 오차범위를 줄여야 보다 더 정확한 측정이라는 뜻이다.)

 

그 이후에 공식에 따라 계산하는 편이 더 정확하다.

 

아무튼

 

4초당 6~7 회의 회전베기가 발생하였으므로 풀 공속에서 0.61538461 이며

 

다시 더해진 공속을 빼 보면

 

웅심이 가속 30%

날카로운 사격 가속 30% + 30% + 30 = 90 %

 

합계 120% 가속이다.

전체 100회 타격량이 120회분만큼 더 증가하엿다. 그러자 미지수 X 회의 타격량이 6.5 회가 되었다.

 

비례식은  100 : 220 = X : 6.5 이므로

(수식을 보다 더 정확히 하자면 다음과 같다.)

(1 : 2.2 = X : 6.5)

 

(굳이 설명을 하자면 전체 타격횟수 100회가 발생할 때를 기본 공격속도 미지수 X 에서의 4초간의 전체 타격횟수로)

(다시 120% 가산된 공격속도 상태의 220 회 전체 타격 횟수를 가산된 공격속도에서의 4초간 전체 타격횟수 6.5 회로 지정한 비례식이다.)

 

(즉 공격속도에 아무런 가산이 없는 1.0 상태 에서의 실제 타격 횟수를 구해야 하는데)

(이 때의 4초간 타격횟수는 미지수 X 로 아무도 모르는 상황에서)

(120% 가산된 공격속도에서 4초간의 타격 횟수 6.5 회가 주어진 상황이다.)

(공격속도가 가산되엇다는 뜻은 가산된 공격속도 만큼의 추가 타격 횟수가 발생한 것이므로)

(4초 라는 시간동안 2.2 를 곱한 만큼 추가 타격 횟수가 발생 하여서 6.5 회가 되었다는 뜻이다.)

 

즉 6.5 를 2.2 로 나누면 아무런 공격속도 가산이 없는 기본 공격속도 하에서의 4초간 전체 타격 횟수가 나온다.

 

즉 220X = 650 이다

X = 2.95454545 이다.

 

위는 4초라는 시간동안 전체 평균 타격 횟수이다.

그러므로 일반 공속은 

 

4 ÷ 2.95454545 = 1.35384636

 

 

 

즉 기본 공격속도는 1.35384636 으로 현재 측정된다.

 

(물론 위 내용은 향후 패치에 따라서 가변 가능하다)

(그러나 글 작성 당일 시점 기준으로는 가장 정확한 측정이다.)

 

 

 

 

 

 

 

 

 

 

혹시나 싶어서 토크를 빼 보앗는데

회전베기 모션은 달라졌지만

발생 횟수가 위 측정과 동일하다.

 

 

 

야수가 1이건 2 이건 회전베기모션은 주 야수에게서만 발생한다.

(보조 야수도 회전베기를 하기는 하지만 보이는 모션은 주 야수의 모션이 보이는 것)

 

(즉 상기 측정치와 측정 내용은 2022-03-16 / 15시 19분 현재시점기준으로 가장 정확한 측정이다.)

(공식 측정값에 거의 준한다고 여겨도 무방하다)

 

 

 

 

 

 

 

 

 

 

야수 1 상태의 데스틸락의 회전베기는 너무 귀엽다 ㅠ ㅠ

 

 

 

 

 

 

 

※ 최종 결론

(데스틸락의 정확한 공식 공격속도 측정 기록)

 

원초적 분노 + 날카로운 사격 3 중첩 즉 120% 풀 가속 상태시 0.61538461

아무런 가속이 없을 시 1.35384636

 

(과거 오리시절 부러진송곳니 만큼 어그로를 잘 끄는 야수는 일단 아닌 것으로 ....)

 

(회전베기를 기준으로 삼은 이유는 4초 라는 공식 시간이 정해진 상태에서의 실제 타격횟수 라고하는 정확한 표본을 얻기 위함)

(그것은 WOW 에서 지정한 시간동안 실제 발생한 전체 타격량 전부이기 때문에 아무도 이견이 잇을 수 없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