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작업이 그냥 용만 가지고 그림 즉 모델만 바꾸면 되는 간단한 작업은 아님
기반 유닛이 크립일 경우 캐릭터의 레벨을 읽어들이지 못하고 맵이 방폭을 일으킴
일단 용은 용인데 기반이 일반 영웅 유닛이어야 함
그걸 공중에 띄워야 하고 모션을 잡아야 하며
동시에 적당한 크기와 고도를 결정해야 함
아래는 그 과정
(이제는 적합한 모델을 찾아볼 차례인가? ......)
(일단 완성본 몇장 먼저)
유닛 선택 원 위치 까지 완전한 드래곤이 되었다.
아우라 원반이 용에게 너무 딱 걸리는데 수정할 부분
아래의 데이터들은 다른 용 변신 캐릭터들에게 유용할만한 데이터들
아래부터는 위 데이터가 산출되기 까지의 시행 착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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